농심, 총 상금 2750만원 ‘로고송&징글’ 공모전 진행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4-06-03 17:31:57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농심은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농심과 함께라면 인생이 맛있SONG’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지원은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가능하고,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로고송’ 부문은 ‘인생을 맛있게, Lovely life Lovely food, 농심’이라는 가사가 들어간 1분 이내의 자작곡이고, ‘징글’ 부문은 농심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 농심’에 어울리는 5초 이내의 멜로디를 제작하면 된다.
2개 부문 모두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URL을 오는 24일~7월23일 사이 제출하면 되고,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오는 8월 말 각 부문 5개 팀씩 총 10개 팀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심사위원장은 싱어송라이터 장기호가 맡고, 시상은 로고송 부문 대상에 상금 1000만원 등 총 상금 규모는 2750만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민의 일상과 함께 하는 농심의 가치를 반영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해 농심 대표 멜로디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농심 제품과 연계한 뮤직비디오, SNS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고, 향후 오프라인 유통점 바코드 사운드 및 음성 광고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