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휴대용 유모차 코니 론칭 기념 네이버 최대 63% 할인 진행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6-01-20 18:18:52

[HBN뉴스=정동환 기자] 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순성이 1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브랜드 스토어에서 2026년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22일 11시에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국내 유아용품 브랜드 [순성]

 

이번 행사는 순성의 첫번째 휴대용 유모차 ‘코니’의 네이버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코니뿐 아니라 순성의 대표 카시트 전 상품에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니는 6.7kg 경량 무게의 휴대용 유모차로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과 절충형급 7inch 뒷바퀴, 4륜 독립 서스펜션&볼베어링으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안정감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KC 인증뿐 아니라 유럽 인증까지 획득하여 최대 22kg 자녀까지의 사용은 물론, 순성 바구니 카시트 캐리와 결합한 트래블 시스템 지원으로 신생아 시기부터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코니는 31%의 할인과 컵홀더, 라이너 유모차 걸이 등 악세서리 사은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며, 트래블 시스템인 코니와 캐리 카시트 결합 상품은 36%의 더욱 높은 할인이 진행된다.

 

 

유모차뿐 아니라 순성의 대표 카시트도 큰 할인 혜택이 증정된다. 8.5톤 트럭과의 추돌 사고로부터 18개월 아이를 지켜낸 순성의 대표 올인원 카시트 우노는 최대 50% 할인 및 선쉐이드, 보호매트 등 필수 악세서리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근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한 국민 휴대용 카시트 빌리 프로는 42% 할인 및 전용백, 킥매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주니어 카시트 노바 i-size는 59%의 높은 할인 및 컵홀더, 안전벨트인형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라이브 1시간 동안에는 구매자 한정 사은품 및 단독 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좋은 기회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성 공식 SNS 채널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