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루와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부터 채널 운영까지, 영상 마케팅의 모든 것을 지원한다”
임종현
| 2019-10-16 14:13:02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틱톡 등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채널이 기업 및 지자체들의 주요 마케팅 채널로 급부상하면서, 이와 함께 영상 마케팅 대행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2017년부터 웹예능, 웹드라마, 웹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며 관련 분야의 역량을 키워온 미디어루와는 빠르게 변화하는 영상 콘텐츠 시장 흐름에 발맞춰 2019년부터 영상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루와의 영상 마케팅 대행 서비스는 기업 및 지자체의 브랜드 메시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장르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이렇게 제작된 콘텐츠가 효과적으로 홍보될 수 있도록 채널 운영까지 서비스한다.
특히 채널 운영의 경우 채널명, 채널 로고, 채널 아트, 섬네일 등 디자인에서부터 예고편 제작, 채널 콘텐츠 업로드 관리와 광고 집행까지 채널 운영의 모든 것을 지원하고 있다.
미디어루와의 서비스 성과는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대표적으로 미디어루와의 영상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받고 있는 금융투자사 유튜브 채널의 경우 3달 동안 약 200%의 구독자 성장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미디어루와의 전재경 이사는 “미디어루와의 서비스 성과가 곳곳에서 증명되며 기업뿐만 아니라 지자체에서도 관련 문의가 늘고, 실제 프로젝트를 여러 건 진행하고 있다”라며 “미디어루와는 영상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