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의뢰인’ 히로인 이동휘, 여친이 유명 모델? 9살 나이차 ‘화제’ 3년 넘게 목하 열애중
신빛나라
| 2019-06-13 17:21:38
영화 ‘어린 의뢰인’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주연 배우 이동휘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덩달아 이동휘의 공개 연애 사실이 재조명됐다.
지난 2016년, 이동휘는 신예 모델 정호연과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배우 이동휘 나이는 1985년 생으로 올해 35살이고, 정호연 나이는 26살이다.
이동휘 정호연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로 알려졌으며, 3년이 넘도록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이동휘는 지난 5월 22일 개봉한 영화 ‘어린 의뢰인’의 주연을 맡아 그동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의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이동휘는 최근 큰 흥행에 성공한 작품 ‘극한직업’에서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영화 ‘어린 의뢰인’은 장규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성공만은 좆는 변호사 정엽(이동휘 분)이 10살 소녀 다반이 7살 남동생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자백을 듣고 이 사건의 진실을 밝혀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