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아버지에 '집안 이정도였어?' 전부인과의 이혼 이유는? 김수미-이상민-장동민 나이까지
박지훈
| 2019-07-17 00:26:08
탁재훈 아버지가 화두에 오르면서 탁재훈의 의외의 집안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탁재훈은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제주도에 집을 마련한 모습을 보이며 전부터 '탁재훈 집안', '탁재훈 아버지' 등의 키워드가 화두가 된 바 있다.
탁재훈의 아버지는 배조웅 씨이며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협회 회장사인 국민레미콘의 오너 겸 CEO다.
한편 탁재훈은 지난 전부인 이효림과 지난 2015년 이혼 소송 10개월 만, 결혼한지 14년 만에 이혼했다.
탁재훈의 전부인인 이효림은 슈퍼모델 출신으로 강남에서 요리 학원을 운영했었다.
당시 탁재훈의 전부인은 어마어마한 집안으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탁재훈의 전부인 이효림의 아버지는 국내 굴지의 식품회사를 이끌어온 진보식품의 이승준 회장으로 알려졌다.
탁재훈은 지난 2013년 불법 스포츠 도박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후 아내와의 이혼을 겪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탁재훈의 이혼 이유에 외도 및 불륜 논란이 일었지만 이는 사실 무근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탁재훈은 예능 프로그램 '최고의 한방'에서 김수미와 이상민, 장동민과 호흡을 맞췄다. 탁재훈의 나이는 52세이며 이상민의 나이는 47세, 장동민의 나이는 41세, 김수미의 나이는 71세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