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3 후속 ‘삼시세끼 여자편’ 몇부작이길래? 강식당 불고기파스타 ‘화제’ 강식당3 재방송•시청률

이강수

| 2019-07-19 16:15:00


Warning: getimagesize(//img.hobbyissue.co.kr/resources/2019/07/19/w0IZOhg3zjdURAfK.jpeg):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obbye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9
▲ ‘강식당3’ 단체사진 (사진=ⓒ tvN 홈페이지)

매주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vN 예능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이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멤버 규현이 합류함에 따라 ‘강식당2’가 종영하고 바로 ‘강식당3’이 시작돼 멤버들의 황당함을 자아냈다.


 


‘강식당3’은 강핏자라는 간판을 내걸고 장사를 시작, 피자 장인인 ‘조삐에로’ 규현이 화덕 피자를 만들고. ‘강식당2’에서 국수 노하우를 전수받은 강호동이 파스타를 맡았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강호동이 선보인 불고기파스타는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는 데 성공했다. 이에 힘입어 ‘강식당3’ 시청률은 7.5%를 기록하며 금요일 예능 시청률 순위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강식당’ 재방송은 저녁 9시 10분 본방송을 마친 후 내일인 20일 자정을 넘긴 0시 39분에 tvN 채널에서 곧바로 시청할 수 있다.


 


‘강식당3’ 후속 작품으로는 ‘삼시세끼 산촌편’이 8월 9일부터 방송된다. 이번 ‘삼시세끼 여자편’에는 배우 염정아와 윤세아, 박소담이 출연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