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핑클, 불화설에 “성향 달랐을 뿐"…이진 성유리 결혼, 남편 누구길래? 이효리-옥주현 나이까지

배연수

| 2019-07-20 11:13:51

▲핑클(사진=ⓒ인스타그램)

최근 ‘캠핑클럽’이 첫방송되며 핑클 멤버들의 과거 불화설이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캠핑클럽’ 제작 소식이 전해진 뒤 옥주현은 팬카페를 통해 핑클 재결합, 불화에 대해 설명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옥주현은 "핑클 불화설. 의문과 추측에서 비롯된 기사들이 우리 팬분들의 가슴에 비수를 꽂는다는 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마음이 무척이나 안 좋았다”며 “'재결합'이라는 타이틀로 기사가 꽤 나던데, 저희 핑클은 '해체'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재결합'이라는 단어는 적합하지 않다”고 밝혔다.


 


옥주현은 과거 ‘힐링캠프’ 출연 당시 또한 불화설에 대해 “서로의 성향이 달랐을 뿐 불화는 없었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어 “이진과 성유리는 어느 지역을 가든 교회를 섭외하는 게 제일 첫번째 일이었다. 반면 나와 효리 언니는 어디가서 놀까 하는 스타일이었다”며 각자 다른 성향을 설명했다.


 


한편 핑클은 지난 1998년 노래 ‘Blue Rain’로 데뷔했다. 이후 2005년 마지막 앨범 발매 후 각자의 활동에 집중하며 불화설, 해체설 등의 루머에 시달려왔다. 이효리는 올해 나이 41세, 옥주현과 이진은 40세, 성유리는 39세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에 골인한 바 있다. 훈훈한 외모를 가진 안성현 직업은 2014년부터는 국가대표 골프 상비군 코치를 맡고 있다. 이진은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과 1년 열애 끝에 하와이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6살 연상 남편 직업은 금융계 종사자로 두 사람은 현재 뉴욕에 거주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