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퍼퓸' 종영 곧.. 몇부작? 후속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물관계도 주목, 연우진·김세정·송재림·박지연 출연

박지훈

| 2019-07-22 13:41:28

(사진출처=ⓒKBS 홈페이지)

KBS 월화드라마 '퍼퓸'이 곧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퍼퓸'이 몇부작인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KBS 드라마 '퍼퓸'은 총 32부작으로 오는 23일 종영한다. KBS 드라마 '퍼퓸'은 신성록, 고원희, 차애련, 하재숙, 김민규 외의 등장인물들의 활약으로 여러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퍼퓸'의 종영에 후속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다. 드라마 '퍼퓸'의 후속은 '너의 노래를 들려줘'다.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는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 등 청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한다.  

특히 구구단의 세정과 티아라의 박지연은 이번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정극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이정미 연출, 김민주 작가의 작품으로 오는 8월 5일에 방송된다.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의 주요 줄거리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무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연우진은 등장인물 중 음치 알바생인 장윤 역을 맡았으며 김세정은 등장인물 중 팀파니스트 홍이영 역을 맡았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의 인물관계도는 이 둘 사이에서 주변인물들 간의 관계가 얽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총 32부작으로 9월 24일 종영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