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미 허규 나이? 인스타 ‘동상이몽2’ 식구들과 회식 자리 공개
배연수
| 2019-07-29 22:41:00
Warning: getimagesize(//img.hobbyissue.co.kr/resources/2019/07/29/EOXdkuBvAjGQ9qgY.png):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obbye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9
29일 ‘동상이몽2’가 방영되며 허규 신동미 부부 나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신동미와 허규는 올해 나이 44세로 동갑이다. 두 사람은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켓'에 함께 출연하며 친구에서 연인사이로 발전, 지난 2014년 백년가약을 맺었다. 현재 슬하에 자녀는 없다.
남편 허규는 록밴드 피노키오 3집 리드 보컬로 데뷔 현재 직업은 뮤지컬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앞서 신동미는 ‘동상이몽2’에 첫 방송에서 “친구로 3년을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이후 열애 8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급하게 결혼한 만큼 시부모님 댁에서 살게 됐다”며 “당시 연속극 촬영 중이라 신혼여행을 패스했다. 양가 합의하에 39세 전 결혼하게 됐다”고 8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허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상이몽 100회 특집 기념 회식. 행복했다”는 글과 함께 윤상현, 김구라, 김숙, 김구라, 인교진, 소이현, 안현모, 라이머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