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시즌2' 김보미-고주원 결혼식 같은 한복자태 화제, 제주도호텔 이름은? 이형철-신주리등 출연자 나이차이 '헉'
박지훈
| 2019-08-01 20:28:59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보고바자회'를 연 후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 김보미는 '보고바자회'에서 고주원과 한복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주원과 김보미는 결혼식 한복 촬영을 하는 듯한 비주얼을 보이면서 팬들 앞에서 달달한 모습을 거리낌 없이 선보였다.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출연한 유일한 커플이다.
고주원과 김보미는 '연애의 맛'에서 장거리의 한계를 극복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연애의 맛' 고주원의 나이는 올해 39세이며 김보미의 나이와 11살 차이가 난다.
'연애의 맛 시즌2'에는 오창석-이채은, 이형철-신주리, 고주원-김보미, 숙행-이종현, 천명훈-조희경 커플이 등장한다.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과 이채은의 나이차이는 13살, 고주원과 김보미의 나이 차이는 11살, 이형철과 신주리의 나이 차이는 13살, 숙행과 이종현의 나이 차이는 1살이다.
한편 '연애의 맛 시즌2'에서 고주원과 김보미가 200일 기념으로 방문한 호텔은 제주도 호텔인 스카브로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