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수원평양냉면 '대원옥' 실제 맛은? 부산김밥달인 '훈이네김밥'·전주 샐러드빵+쌀단팥빵 '뺑드파미유' 어디?

박지훈

| 2019-08-04 07:19:40

(사진출처=ⓒSBS 홈페이지)

SBS '생활의 달인'에서 맛의 달인으로 수원평양냉면의 달인과 부산 김밥의 달인, 그리고 전주 샐러드빵·쌀단팥빵 달인의 맛의 비법을 소개했다.  

'생활의 달인' 수원 평양냉면의 달인과 부산 김밥의 달인, 전주 샐러드빵과 쌀단팥빵의 달인은 각자 자신만의 비법으로 어마어한 재료를 투자하면서 맛을 내고 있었다.  

이에 '생활의 달인' 수원 평양냉면의 달인과 부산 김밥의 달인, 전주 샐러드빵과 쌀단팥빵이 정말로 맛잇는지 그 후기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먼저 '생활의 달인' 수원 팔달구에 있는 평양냉면의 달인 '대원옥'은 매일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대원옥'의 후기를 보면 "만원의 가격에 만족도가 높았다", "서울의 유명한 평양냉면집보다 맛과 가성비가 훌륭하다", "가성비 갑 평양냉면 찾는다면 여기" 등의 반응이 많았다.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의 달인 맛집은 '훈이네 김밥'은 평일과 주말의 운영 시간이 다르다.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 반까지, 토요일에는 오후 6시부터 새벽 3시 반까지 열며 일요일은 휴무다. '훈이네 김밥' 후기를 보면 "아는 분들은 이미 알고 있는 유명한 단골집", "너무 평범한데 맛은 기가 막힌다", "김치랑 먹으면 딱이다" 등의 반응이 자자하다.  

전주의 샐러드빵과 쌀단팥빵의 달인 맛집은 '뻉드파미유'로 이미 전주에서는 유명한 빵집으로 소문나 잇다. '생활의 달인` 샐러드빵·쌀단팥빵의 달인 맛집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반까지 운영하며 일요일은 쉰다.  

그 밖의 '생활의 달인'에서 나온 맛의 달인 맛집 위치와 정보 등이 궁금하다면 SB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