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롱키원메딕스는 자사 블랜드인 롱키원이 국내 5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2021 어린이 건강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프라 경제연구원이 주최하고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하비엔,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5대 언론사와 이외 업체의 후원으로각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뽑는 시상식이다.
![]() |
▲ 롱키원이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2021 어린이 건강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아시아브랜드연구소] |
수상자는 지난해 1월1일~12월20일 사이 학계와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특히 이번 심사는 소비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에 초점을 맞췄다.
롱키원메딕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린이의 균형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 전문 기업으로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성장 전문 기업인 롱키원메딕스는 국제 구호개발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소외 아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