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바디프랜드는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 제품으로 교환 시 최대 28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침상형 온열기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바디프랜드] |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더크루즈 등 더시리즈 모델을 비롯한 제품 5종이 대상이다.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를 구매할 경우 240만원을 즉시 할인하며 59개월 렌탈 시에는 월 렌탈료를 3만5000원씩 할인한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더시리즈의 경우 모델별로 상이하지만 구매시 최대 280만원, 월 렌탈료 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에 상시 운영 중인 선납금 제도,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더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마사지 기술을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전 브랜드 안마의자 사용 고객으로 확대해 마련했다”라며 “혜택도 받으면서 기존 안마의자를 새로운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찬스를 많은 고객이 누리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