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MZ세대 겨냥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 선봬

송현섭 / 2023-01-09 11:18:11
매월 무료 음료쿠폰 제공…원큐페이 결제 시 50% 청구 할인

[하비엔=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이디야커피 고객에게 최적화된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PLCC)’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이디야 하나카드는 특화된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쿠폰 서비스와 함께 원큐페이를 통한 이디야커피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하나카드가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PLCC) ‘이디야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우선 이디야 하나카드 고객에게는 12개월간 매달 5000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쿠폰(1장)이 제공된다. 발급 월을 기준으로 1년간 실적과 무관하게 무료 음료쿠폰을 받은 뒤 전년도 실적 조건인 원큐페이로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120만원 이상 이용하면 무료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원큐페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디야 멤버스에 쿠폰을 등록한 후 사용하면 된다. 

 

또 하나카드 생활결제플랫폼 원큐페이에 이디야 하나카드를 등록하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50%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 다른 방식으로 결제해도 2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넷플릭스·유튜브·웨이브·티빙 등 디지털 구독 결제 시 30%, 대중교통 5%의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MZ세대의 의견을 반영해 모두 5개의 플레이트로 제작된 카드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바뀌는 ‘렌티큘러’부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 디자인까지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8월 이디야와 파트너십을 구축한 뒤 이디야 고객에게 가장 심플하고 직관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디야 하나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실물을 만나볼 수 있고, 연회비는 국내외겸용(VISA) 1만5000원이다. 발급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원큐페이앱, 이디야 홈페이지, 이디야멤버스앱에서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