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네이버웹툰 ‘입학용병’과 협업 이벤트 진행

이지희 / 2024-12-05 10:46:19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이하 신의 탑)와 네이버웹툰 <입학용병>의 협업 이벤트 2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신의 탑에 <입학용병>의 ‘엘리스’와 ‘002’가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와 네이버웹툰 <입학용병>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엘리스는 ‘넘버즈’를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진 조직 ‘포레스트’의 암살자로, 유이진과의 신뢰를 통해 인질로 잡힌 동생을 구출하는 캐릭터다. SSR+ 등급으로 연막탄과 섬광탄을 활용해 은밀히 후열을 요격하는 저격수로 등장한다.

넘버즈의 2인자이자 유이진의 무술 스승인 002는 냉철한 원칙주의자이지만 동료를 진심으로 아끼는 인물로, SSR 등급으로 네이팜 탄을 발사해 넓은 범위를 공격하는 전투 능력자로 추가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4명의 입학용병과 신의 탑 캐릭터가 함께 등장하는 ‘냉혹한 게임의 세계’ 스토리 이벤트와 앨리스 및 002를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SSR+ 앨리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SSR [넘버즈] 002’ 동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