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2023년 ICT부문 신입사원 수시채용 진행

송현섭 / 2023-03-22 09:55:18
디지털·데이터·금융·IT 4개 직무대상 오는 30일까지 접수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2023년 ICT부문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정보통신기술(ICT) 부문 ▲디지털 ▲데이터 ▲금융 ▲IT 등 4개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KB국민카드는 IT직무 일부 인원을 보훈·장애 등 취업보호대상자로 채우는 별도 채용절차를 진행해 사회적 책임 실천에도 동참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가 2023년 ICT부문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본사 전경 [사진=KB국민카드]

 

입사 희망자는 학력과 성별·연령·전공 등에 상관없이 KB국민카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 오전 11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KB국민카드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3일부터 온라인 역량검사를 진행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하는 필기전형은 4월23일로 잡혀있는데 국가직무능력(NCS) 기반 직업기초능력평가와 함께 실기(코딩) 테스트가 진행된다. KB국민카드는 필기전형 이후 실무자·임원 등 단계별 면접전형을 거쳐 오는 5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ICT부문을 중심으로 지원자의 역량을 세심하게 평가토록 직무별 수시채용으로 진행한다”라며 “금융인으로 주인의식과 윤리의식을 토대로 미래가치 창조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