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비상온리원 등 학습지 구독 제휴카드 이용시 혜택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학습지 구독료 절감을 위해 KB국민 ▲교원구몬 ▲웅진씽크빅 ▲비상온리원 카드 회원에게 신규 자동납부 등록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교원구몬 KB국민카드로 건당 1만7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시 36개월간 3000원 추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으로 5월 이전 교원구몬 자동납부 승인실적이 없는 신규 고객으로 한정된다.
![]() |
KB국민카드가 학습지 구독료 절감을 위해 KB국민 ▲교원구몬 ▲웅진씽크빅 ▲비상온리원 카드 회원에게 신규 자동납부 등록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
또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 회원이 이달 말까지 건당 1만5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시 24개월간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고 5월 전 웅진씽크빅 자동납부 승인실적이 없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 비상온리원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자동납부를 등록한 뒤 응모하고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이외의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에게 혜택이 적용된다.
KB국민카드의 학습제 제휴카드 행사에 대한 세부 내용은 KB Pay 앱과 각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자녀의 학습지 구독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계 생활비 절감에 도움이 되는 생활밀착형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