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유한양행은 당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한혈당케어 여주리버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인 유한혈당케어 여주리버플러스는 식약처로부터 식후혈당상승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과 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주원료로 함유된 듀얼 건강기능식품이다.
![]() |
유한양행이 유한 혈당케어 여주리버플러스를 출시했다. [사진=유한양행] |
제품의 주요 성분인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은 경남 합천, 경남 거창, 전북 정읍 지역에서 재배되는 국내산 여주를 사용했고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에서 허가를 받았다.
유한혈당케어 여주리버플러스의 주성분 중 하나인 밀크씨슬은 혈당조절 개선을 위한 보조제로 사용됐고 밀크씨슬이 당뇨병 관리 및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적 근거가 여러편의 논문을 통해 밝혀졌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유한 혈당케어 여주리버플러스는 당뇨 및 간 건강 관리를 위해 어린여주의 핵심만 추출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약국에서 만날 수 있다”라며 “소비자 편의성 증대와 효능 효과 개선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시품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