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물놀이 축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 진행

김혜연 기자 / 2025-07-03 10:19:58

[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월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 [사진=이랜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는 이월드가 매년 여름 선보이는 물놀이 축제로, 올해는 다이나믹 아쿠아밤, 아쿠아 비트, 아쿠아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이월드 내 다이나믹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물총 충전소와 드라이존이 완비되어 있다.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2000년대를 풍미한 명곡과 트렌디한 EDM을 믹스한 구성으로, 디제이(DJ)의 퍼포먼스와 시원한 물줄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연이다.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18시에 진행된다.

 

아쿠아 비트는 EDM 음악에 맞춰 워터 캐논이 분사되는 자유형 워터 콘텐츠다. 바닥분수가 함께 운영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아쿠아 비트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 플레이그라운드는 물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물총 스플래쉬 레이스, 물총 미로, 오리 레이스 등 개인 물총을 지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 준비됐다.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우승자는 소정의 선물이 지급돼 가족 단위 방문객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