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김혜연 기자] NS홈쇼핑은 ‘리세포 셀바이오 시딩 에센스’ 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21일 오후 10시 40분에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세포 셀바이오 시딩 에센스’는 세안 직후 3초, 피부가 처음 만나는 퍼스트 에센스를 콘셉트로 기획된 제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씨딩 에센스로, 세안 후 비어 있는 피부에 가장 먼저 흡수돼 피부 컨디션을 정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 |
| 사진=NS홈쇼핑 |
일명 ‘식물세포배양에센스’로 불리는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식물세포배양여과물을 93%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식물세포배양여과액’과 함께 눈으로 확인 가능한 식물세포 캡슐을 담았으며, 연꽃잎 유래 건조세포를 적용해 피부에 밀도감 있는 영양을 전달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혹독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식물 세포에서 유래한 엑소좀 성분 ‘Cellbiome-DM’을 함유했으며, 특허받은 고주파 세포 배양 공정을 통해 완성한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해당 원료는 세포배양 전문 글로벌 원료사 BIO FD&C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BIO FD&C는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상, R52 장영실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사용 방법은 세안 직후 30초 이내 적당량을 얼굴에 도포한 뒤, 씨딩 캡슐을 피부에 심어준다는 느낌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는 방식이다. 이마, 미간, 눈가, 턱 라인, 목 등 탄력이 필요한 부위를 중심으로 반복 흡수하면 보다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론칭 방송 기본 구성은 160ml 2개와 50ml 1개로,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더블 구성은 160ml 4개와 50ml 2개로 20만9000원에 판매된다. 특히 더블 구성은 모바일 앱 할인 1만원 즉시 할인을 적용할 경우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