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BNK부산은행은 MZ세대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팟(pod)신용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팟(pod)신용카드는 인터넷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팟캐스트(podcast)의 의미를 구현해 MZ세대의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특화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 |
BNK부산은행이 MZ세대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팟(pod)신용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BNK부산은행 ‘팟(pod)신용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사진=BNK부산은행] |
주요 혜택 영역은 ▲Pay(간편결제, 편의점) ▲Online(디지털 구독, 웹툰) ▲Delivery(온라인쇼핑, 배달 앱)이다.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별로 매달 2만원에서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는다.
팟(pod)신용카드 고객은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삼성페이와 연계해 1만원 이상 간편 결제하면 월 1만5000원까지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유튜브 프리미엄을 포함한 디지털 구독서비스를 8000원 이상 결제할 경우 30% 청구할인도 받는다. 온라인 쇼핑몰과 배달 앱에서는 10%에서 15%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팟(pod)신용카드는 2030세대의 스티커 문화를 모티브로 디자인됐고 부산은행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오프라인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정영준 BNK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은 “MZ세대의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팟(pod)신용카드를 신규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을 통해 다양한 세대에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꾸준하게 발굴·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