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 두바이 팝업으로 글로벌 존재감 강화

정동환 기자 / 2025-12-02 10:53:17

 

 

[HBN뉴스 = 정동환 기자] 티르티르는 지난달 22일(현지 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진행된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최고층 건축물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가 티르티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장식됐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63층까지 이어지는 미디어 파사드에서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와 메시지가 강렬하게 표현되며, 두바이 중심부에서 티르티르의 존재감을 부각했다.

특히 두바이의 상징적 명소 두바이 파운틴(Dubai Fountain) 외부 공간이 이번 팝업을 계기로 약 4년 만에 일반에 개방돼, 현지에서의 티르티르 영향력을 다시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이를 통해 티르티르는 해당 장소에서 공식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 최초의 뷰티 브랜드라는 기록을 남겼다.
 

 


또한 부르즈 할리파에서 남성 뷰티 모델의 단독 광고 영상이 송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글로벌 앰버서더 BTS 뷔(V)와 함께 의미 있는 장면이 연출됐다. 약 1분간 송출된 광고 영상은 그의 매력을 담아내며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러한 관심은 팝업 현장에서도 이어져, 대표 제품인 ‘마스크 핏 레드 쿠션 파운데이션’을 포함한 스킨케어 제품 체험 공간과 쉐이드 매칭 프로그램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글로벌 관광·문화의 중심지인 두바이에서 티르티르의 브랜드 비전과 정체성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들이 티르티르를 더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