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아이, ‘2025 코리아빌드’ 학교시설 환경개선 특별관에 스마트 변기 살균 케어 ‘토일렉’ 출품

정재진 기자 / 2025-07-31 10:50:54
 사진 = ㈜제이피아이 제공

 

[하비엔뉴스 = 정재진 기자] 헬스 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주)제이피아이는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5 코리아빌드 전시회 학교시설 환경개선 특별관에 스마트 변기 살균 케어 시스템 ‘토일렉(Toelect)’을 출품했다고 31일 밝혔다.

 

‘토일렉’은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제품으로, 세계 3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미산성차아염소산수를 생성하여 변기를 자동으로 살균하며, 살균력은 99.999%에 달해 학교, 병원, 공공기관 등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첨단 위생 설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이피아이는 이번 전시회에 ‘토일렉’ 외에도 보급형 자동 변기 살균기 ‘해링턴(Harington)’을 함께 선보였다. ‘해링턴’은 ‘토일렉’과 동일한 살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제품으로,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한정 이벤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실제 설치 사례와 함께 다양한 시연 및 도입 컨설팅을 제공하며, 학교 시설 담당자 및 책임자들에 제품의 작동 원리와 도입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제이피아이 관계자는 “학교와 같은 다중 이용 시설의 위생 수준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스마트 살균 솔루션을 통해 공공 위생 향상에 기여하겠다”며, “앞으로도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