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31일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을 오픈한다.
![]() |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 외부. [사진=이랜드이츠] |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로운 샤브샤브 최초의 프리미엄 매장이다. 매장은 같은 날 오픈하는 경기 화성시 ‘스타필드마켓 동탄점’ 1층에 자리 잡았다.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은 약 180평에 160석 규모로, 기존 매장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췄다. 또한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동탄신도시의 특성을 반영해 어린이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로운 프리미엄 매장의 가장 큰 특징은 확대된 샐러드바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다. 로운 동탄점의 샐러드바에는 키즈 존과 한식 존을 새로 도입해 70종 이상의 메뉴가 배치돼 있다. 대표적으로 키즈 존에서는 로운 최초로 추가되는 양식 파스타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한식 존에서는 강화된 건강 쌈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기존 로운 샤브샤브의 특징인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 역시 그대로 준비했다.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에서는 고기 4종과 육수 6종을 포함한 100여 종의 샤브샤브 재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로운 샤브샤브 관계자는 “샤브샤브에 대한 고객분들의 기대와 만족감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어 프리미엄 매장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로운은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을 시작으로 지역별 상권 특성에 맞춘 프리미엄 매장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