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카카오페이는 BC카드와 함께 ‘BC 바로 KaPick’ 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BC 바로 KaPick’은 러피치 캐릭터 디자인의 5번째 ‘KaPick’ 시리즈 카드로,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만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카카오페이가 BC카드와 ‘BC 바로 KaPick’을 출시했다. [사진=카카오페이] |
대상 가맹점 결제 시 7%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되고, 전월 이용 실적이 15만원 이상인 경우 ‘쇼픽(쇼핑·패션)·먹픽(커피·편의점·배달음식)·생픽(통신·교통·영화)’ 3가지 가맹점 카테고리별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적립 한도가 정해진다.
‘바로카드 Pick!’ 가맹점을 제외한 국내 결제처에서는 카카오페이를 통해 ‘BC 바로 KaPick’으로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과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고, 해외 결제의 경우 조건과 한도 없이 2%가 적립된다.
양 사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BC 바로 KaPick’ 첫 결제 회원에게 최대 6만5000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이달 중 카드를 발급받고 오는 8월11일까지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첫 결제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5000원을 즉시 제공한다.
또 오는 8월31일까지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사용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3만원을 추가 지급하고, 카드 자동이체 신청자에게는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BC 바로 KaPick’은 폭넓은 가맹점에서 조건과 한도 없이 높은 적립 혜택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현명한 결제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KaPick’ 시리즈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의 고유 포인트로, 온·오프라인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1원부터 원하는 만큼 입력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aPick’ 카드는 카카오페이 ‘카드 만들기’ 서비스에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