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1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영예

윤대헌 / 2025-03-26 13:28:05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 사업의 브랜드파워(K-BPI)’ 여행사 부문에서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해마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표다.

 

 지난 25일 열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시상식에서 양성회 하나투어 고객경험본부 본부장(오른쪽)이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하나투어는 고객이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하도록 한 하나팩 2.0을 기반으로 2030세대를 위한 밍글링투어, 밍글링 투어 Light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또 고객 선택형 결합 서비스 ‘내맘대로 항공+호텔’, 전문 가이드 동행 및 현지 케어 서비스가 포함된 ‘현지투어플러스’ 등 자유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확대한 바 있다.

 

이외 ‘하나LIVE’ ‘하나트래플’ ‘하나오픈챗’ ‘숏플’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를 강화했고,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기존 AI 서비스를 통합한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 ‘하이(H-AI)’를 출시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21년 연속 여행사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혁신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