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암앤해머’ 국내 독점 공급

윤대헌 / 2025-03-13 10:27:20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원F&B는 지난 12일 글로벌 소비재 기업 처치앤드와이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암앤해머’를 국내 독점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원F&B는 고양이 모래를 비롯한 암앤해머의 반려동물 용품을 국내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 향후 탈취제, 산책용품 등 제품군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동원그룹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강용수 동원F&B DNB본부장(오른쪽)과 아룬 히라난다니 처치앤드와이트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

 

암앤해머는 17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국 베이킹 소다 브랜드로, 북미와 유럽 등 탄탄한 유통망을 바탕으로 주방, 청소,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 만의 펫푸드 제조 역량과 수출 확대에 힘입어 글로벌 소비재 기업과 협업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고 우수한 품질의 펫푸드와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1년부터 반려묘용 습식캔을 만들어 일본과 미국 등지로 수출하고 있는 동원F&B는 펫푸드를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제품군 확장과 생산설비 증설 등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오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