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LG생활건강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 6종을 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 |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 6종. [사진=LG생활건강] |
아디다스 바이브는 아디다스만의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한 새로운 향수 컬렉션이다. LG생활건강은 아디다스 바이브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유통·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 6종은 ‘에너자이징(Energizing·활력감)’, ‘업리프팅(Uplifting·행복감)’, ‘컴포팅(Comforting·편안함)’ 등 3가지 카테고리에 기반한 라인업을 통해 경쾌한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을 유지시켜주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동적이고 자기 계발에 관심이 많은 15~35세의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스포츠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돼, 운동 후나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적이고 친숙한 향을 특징으로 한다.
에너자이징 라인에는 강렬한 활기를 품은 시트러스 머스크 향의 ‘에너지 드라이브 EDP(오 드 퍼퓸)’와 생기발랄한 과일과 꽃 향을 담은 ‘스파크 업 EDP’가 있다. 업리프팅 라인은 싱그러운 자몽과 자스민 향으로 행복감을 주는 ‘해피 필즈 EDP’와 오가닉하고 우디한 스피어민트 향의 ‘풀 리차지 EDP’로 구성됐다. 컴포팅 라인은 포근한 바닐라 향 베이스의 ‘칠 존 EDP’와 ‘겟 컴피 EDP’가 각각 라벤더와 만다린 향을 활용해 2가지 콘셉트의 휴식 무드를 제공한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6가지 향을 30ml, 50ml, 100ml 등 다양한 용량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를 통해 주요 고객층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