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새봄을 맞은 뷰티 업계에서 다양하고 참신한 신제품과 컬래버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 |
▲ 샬롯 틸버리가 올 봄 신상품 필로우 토크 매트 뷰티 블러쉬 완드를 출시한다. [사진=샬롯 틸버리] |
샬롯 틸버리는 대표 브랜드인 아이코닉 컬렉션 ‘필로우 토크’ 컬러가 매력적인 리퀴드 블러쉬 신상품 ‘필로우 토크 매트 뷰티 블러쉬 완드’를 출시한다.
필로우 토크 매트 뷰티 블러쉬 완드는 장밋빛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블러셔로, 둥근 매직 소프트 쿠션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루미-블러 기술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블렌딩을 연출하고, 쉽게 묻어나지 않아 매끈한 피부결을 살려준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총 4가지 컬러가 마련됐다”며 “핑크 톤의 ‘필로우 토크 핑크 팝’, 누드 피치색 ‘필로우 토크 피치 팝’, 체리 핑크색 ‘필로우 토크 드림 팝’을 비롯해 가장 개성적인 ‘필로우 도크’는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 |
▲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023 피부건강 나눔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인공지능 피부분석 서비스 ‘닥터지 AI 옵티미’를 활용한 ‘2023 피부건강 나눔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닥터지의 피부분석을 통해 고객의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화상 환우 치료를 위한 기부금까지 적립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고객이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공지능(AI) 피부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인 ‘닥터지 AI 옵티미’를 제공받으면 자동으로 기부금 1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또 2차 테스트에서 평균 피부점수가 올라도 1000원의 기부금을 추가로 쌓게 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취약층 화상 환우의 급성기 화상 치료·피부 재건·흉터 복원, 재활·심리치료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건강 나눔 챌린지는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회 공헌활동이다”라며 “지금까지 3만20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해 1억원의 기부금을 한림화상재단에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 |
▲ 록시땅이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록시땅] |
록시땅에서는 올 봄을 맞아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은 ‘오 드 뚜왈’과 ‘보디 밀크’ ‘멀티퍼포즈 프레시 미스트’ ‘핸드크림’ ‘샤워 젤’ 5종으로 구성됐다.
록시땅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에디션은 풍부한 프루티 플로럴향과 톡 쏘는 시트러스의 조화로 상큼한 봄 향기를 담았다”며 “프로방스 아티스트에 영감을 받은 패키지 디자인에 상큼한 향기가 조화를 이뤄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은 지난 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사전 공개됐고, 오는 20일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23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