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박정수 기자] 바야흐로 스웨트셔츠(맨투맨)의 계절인 가을이 무르익고 있다. 이 계절에 스테디 템으로 꼽히는 스웨트셔츠는 활용법이 다양해 어떤 하의에도 잘 어울리게 마련이다.
스웨트셔츠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머플러나 헤어밴드, 비니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 코트를 걸치면 심플한 톰보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 |
| ▲ 메인부스가 2022 F/W 시즌을 맞아 무신사와 협업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메인부스] |
유니섹스 캐주얼 디자인 브랜드 ‘메인부스’는 2022 F/W 시즌을 맞아 무신사와 협업해 오는 28일까지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 세일행사에서는 스웨트셔츠 뿐만 아니라 더플코트, 파카, 집업, 점퍼, 가디건 등 가을/겨울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반팔 셔츠나 반바지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이 가운데 메인부스의 스웨트셔츠는 기모쮸리 원단을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메인부스의 스웨트셔츠도 인기다. 감각적인 레터링에 루즈핏으로 여유있는 착용이 가능한 스웨트셔츠는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느낌의 데님팬츠와 롱스커트에도 어색하지 않게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 오버핏에 적당한 두께감으로 언제든 입어도 부담이 없고, 컬러(블루, 카키, 오트밀 등)와 디자인 구성 또한 다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인부스 관계자는 “이번 역대 최대 세일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구매해 올 가을 멋진 스타일링을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패밀리세일 행사와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에서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