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케어 신제품 출시

김혜연 기자 / 2025-09-30 14:19:20

[HBN뉴스 = 김혜연 기자] LG생활건강은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영양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 [사진=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탄력 광채,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등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저속 노화)’ 트렌드를 반영한 고효능 성분과 4950원이라는 가성비로, 출시 4개월여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로 출시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정 라인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5종’과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 5종’을 함유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이번 영양 장벽 라인은 ▲보습감과 영양감이 뛰어난 ‘크림 스킨’ ▲세라마이드 함유 캡슐로 영양을 가득 충전해 주는 ‘캡슐 에센스’ ▲쌀알보다 작은 3개의 마사지볼로 처지기 쉬운 U존(눈가·광대 밑·턱)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 ▲120시간 보습 개선 효과와 윤기·영양·장벽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영양 크림’ ▲건조한 계절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보습 미스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5종 제품을 병행 사용 시 모두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마사지볼 일체형 제품인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는 4주 사용 후 U존 피부 처짐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