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넷마블이 콘텐츠&미디어 기업 애니플러스와 함께 ‘세븐나이츠 키우기’ 컬래버 카페를 운영한다.
10일 넷마블에 따르면, 컬래버 카페는 오는 11일~8월11일 애니플러스숍 서울 합정점과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총 4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 |
넷마블이 애니플러스와 함께 ‘세븐나이츠 키우기’ 컬래버 카페를 운영한다. |
또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전국 애니플러스숍 컬래버 카페 방문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실행한 화면 인증 시 [영웅 소환권x777] 쿠폰을 1개 증정하고, ‘세븐나이츠 키우기’ 기사단 20레벨 이상 인증 시 엽서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현장에서 굿즈 구매 시 금액대별 즉석복권 증정 이벤트 및 SNS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컬래버 카페에서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빛의 자리 쿠앤크 스무디 ▲레드와 함께 만든 용과 에이드 ▲침묵의 사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행산 복숭아 스파클링 ▲붉은 대지의 무신 오미자차 ▲침묵의 광산 크런치 치즈케이크 등 총 10종으로, 방문 일시에 따라 ‘세븐나이츠 코스터(7종)’ ‘사황, (구)사황 코스터(8종)’ 아이템 가운데 1종을 증정한다.
또 스페셜 메뉴 ‘불멸의 치킨 로제 파스타’와 ‘에이스&여포의 달빛 마라 돈코츠 라멘&군만두 세트’를 각각 순차적으로 판매하고, 스페셜 메뉴 이용 시 태피스트리, 스티커 등 해당 메뉴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이외 ▲LD 일러스트 멀티클리너 ▲트레이딩 캔뱃지 ▲LD일러스트 아크릴 스탠드 ▲SD 일러스트 아크릴 코롯토 ▲보조배터리 ▲장패드 ▲사황 아크릴 시계 ▲영웅 포토카드 바인더 ▲에코백 ▲캐릭터SD 떡메모지 등 총 15종의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고,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