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지역 공공기관·협력사와 함께 청렴소통 페스티벌

김재훈 기자 / 2025-09-09 14:31:20

[HBN뉴스 = 김재훈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8일 지역 공공기관, 협력사와 함께하는 ‘청렴소통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에스알은 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청렴소통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에스알 임직원과 지역 공공기관, 협력사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 위 왼쪽에서 여섯 번째·이종국 에스알 대표) [사진=에스알]

 

이날 행사는 에스알 임직원과 지역 공공기관 및 협력사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공공기관과 협력사까지 참여범위를 확대해 청렴문화 토론의 장이 열렸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 등 각 기관장이 함께 청렴‧윤리 바람개비 선포식을 시작으로 감사원 수석감사관 반부패 감사사례 특강, 청렴·윤리밸런스 게임, 청렴 판소리 등 청렴을 소재로 한 문화공연과 토론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청렴가치에 대해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었다.”라며, “청렴‧윤리밸런스 게임이 일상 속 윤리 딜레마 상황에서 함께 고민하고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이번 행사가 단순한 교육을 넘어 임직원들의 윤리의식 공감대 형성과 공정한 조직문화 정착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지역 공공기관 및 협력사 전반에도 청렴하고 건강한 조직문화가 확산돼 사회 전반의 청렴수준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