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오는 26일 ‘과천 e스포츠 문화페스티벌’ 개최

노유정 / 2022-03-11 14:41:17
카트라이더 개인전·가족대항전 등 진행
21~25일 온라인 예선전 후 26일 본선

[하비엔=노유정 기자] 경기도 과천시가 후원하고 과천문화원이 주최·주관하는 ‘과천 e스포츠 문화페스티벌’이 오는 26일 과천교회 교육관 드림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의 게임 종목은 카트라이더와 리그오브레전드다. 카트라이더는 개인전과 가족대항전으로, 리그오브레전드는 5인으로 구성된 팀전으로 진행된다. 

 

▲ ‘과천 e스포츠 문화페스티벌’이 오는 26일 과천교회 교육관 드림홀에서 개최된다. [사진=과천시]

 

개인전에는 14세 이상 29세 이하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가족대항전에는 부모 1명과 자녀 1명 총 2명이 참여할 수 있다. 또 팀전에는 1명 이상의 팀원이 과천시민이거나 과천 관내 학교 재학생이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신청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과천문화원과 과천교회 시냇가 청소년센터를 방문해 접수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과천 e스포츠 문화페스티벌’ 계정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신청 접수 완료 후 오는 20일 토너먼트 대진표가 공개되고, 대진표에 따라 온라인 예선전(21~25일)에 이어 26일 본선을 개최한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지역 내 다양한 기관과 단체, 기업이 협력해 이번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