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순백의 브란셀 추가 등 업데이트 외

노유정 / 2023-03-16 16:00:27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3월 셋째 주에도 게임 및 e스포츠 업계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신작 출시, 이벤트 등을 통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순백의 기사 브란셀’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순백의 기사 브란셀’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빛 속성 근거리 딜러인 ‘순백의 브란셀’은 검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고 상대를 견제하는 빛의 구슬을 발사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검은 구원자 브란즈’와 함께 편성 시 추가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비롯해 5대5 영웅전 콘텐츠를 개편하고,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의 22.2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22.2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

 

우선 배틀그라운드는 신규 총기 ‘FAMAS’를 선보인다. FAMAS는 5.56㎜ 탄약을 사용하는 돌격소총(AR)으로, 빠른 발사 속도와 강력한 초당 피해량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총기는 맵 내 보급함과 비밀의 방·랩 캠프·긴급 보급품·필라 보급함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 데스턴 맵의 지형도 바클리프트와 투리타 사이에 언덕이 추가됐고, 산카르나 남쪽 지역에는 흙으로 이루어진 레이스 트랙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좀더 안전한 경로와 흥미로운 풍경을 제공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배틀그라운드 상점 내 블랙핑크 신규 의상 스킨과 이모트가 PC에서는 오는 6월14일까지, 콘솔에서는 6월14일까지 각각 판매된다”며 “이외 출시 6주년을 맞아 ‘특별 보급’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됐다”고 말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오는 18일 오후 4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개발 로드맵을 발표하는 ‘개발자 토크: A New 6eginning’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주요 개발진이 참석해 배틀그라운드의 올해 개발 계획을 소개하고, 이용자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할 예정이다.

 

 넥슨은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신규 PC 액션 게임 ‘나이트 워커’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넥슨]

 

넥슨은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신규 PC 액션 게임 ‘나이트 워커’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나글파르’ 지역의 신규 테마와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나글파르 - 선미’의 ‘티탄의 신전’ 테마에서는 ‘나글파르’ 군단과의 전쟁 이야기 두 번째 파트와 ‘나글파르’ 행성을 반으로 가르고 잠든 ‘정복자 라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곳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100레벨 전설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NPC ‘데우스’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오디세이’를 공개했다. ‘오디세이’는 추방자들이 거주하는 떠돌이 행성으로, 추방자들을 처치하면 영웅등급 장비와 신화 아이템 ‘시계’를 얻을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13일까지 나글파르 지역의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위기의 세상을 구하라! 나글파르 토벌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이트 워커’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