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정동환 기자]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를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객실 상품 ‘프리빌리지 스테이(Privilege Stay)’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스위트 또는 레지던스 객실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과 데이스낵, 해피아워가 포함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1인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
|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
강남 일대를 오가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장·단기 투숙 고객을 위해 기획된 ‘프리빌리지 스테이’는 객실에서의 온전한 휴식과 라운지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바쁜 일정 속에서도 효율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호텔 스테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호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는 한국 전통 가옥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로 조성되어 도심 속에서도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낮 시간에는 가벼운 데이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다양한 주류와 함께하는 해피아워가 운영된다. 다음 날에는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어,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모두 만족스럽게 완성할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이번 ‘프리빌리지 스테이’ 출시를 통해 비즈니스와 휴식을 균형 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숙박 옵션을 제안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호텔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