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를 주제로 설화수의 희망과 기대를 ‘설화(눈꽃)’ ‘윤조에센스 백자’ ‘선물’이라는 3가지 콘셉트로 표현했다”며 “설화수의 대표 컬러(앰버, 실버)가 어우러진 패키지를 사용해 눈 쌓인 겨울에 펼쳐지는 온기 가득한 홀리데이 파티를 떠오르게 했다”고 말했다.
![]() |
▲ 설화수가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컬렉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는 베스트셀러 본품 외에 여윤팩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있다.
특히 윤조에센스 기획세트는 지난 9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두 병이 각기 다른 용량으로 들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설화수의 이번 컬렉션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서울 도산·북촌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구매고객에게는 심보근 도예가의 브랜드 ‘무자기’와 컬래버한 선물을 증정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