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원F&B는 오는 11월11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동원몰X양반 신나는 김장투어’에 참여할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는 김장투어는 동원F&B가 우리 고유의 김장문화를 계승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담근 신선한 김치를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 |
동원F&B가 ‘동원몰X양반 신나는김장투어’에 참여할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동원F&B] |
체험단은 서울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 7번 출구 앞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 충북 진천의 동원F&B 공장 내 양반김치 전용 제조 공간에서 김장을 체험한다. 또 직접 담근 김치는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해 준다.
체험은 평일 오전 9시와 11시 2개 조로 진행되고, 30명 이상 단체 참가자는 단독 체험이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2월6일까지 접수받고, 김장김치는 1인당 최대 50㎏까지 담글 수 있다. 비용은 10만원/10㎏(1인당 참가비 5만3000원 별도, 재료비·교통비·중식비·택배비 포함)으로, 참가자에게는 겉절이 1㎏, 보쌈 정식, 고구마, 동치미를 비롯해 동원F&B의 인기 제품 7종 꾸러미가 제공된다.
동원F&B 관계자는 “힘들고 어려운 김장 대신 여행처럼 신나는 체험이 되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통 식문화를 계승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