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이길주 기자] 광동제약은 2023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스프링 시즌 개막을 기념해 광동 프릭스 팬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광동제약의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와 공식 SNS 계정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 |
▲ 광동제약이 LCK 개막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광동제약] |
우선 광동상회에서는 18일부터 시즌이 끝나는 3월19일까지 광동 프릭스의 주차별 경기 스코어를 예측해 맞춘 300명을 추첨해 광동상회 선물하기 경품을 제공한다.
또 광동 프릭스의 경기 이후에는 광동상회 가입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해당 쿠폰을 사용해 광동 온더게임을 구입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광동 프릭스의 포토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SNS 공식 계정에서는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되는 이벤트 글에 댓글을 남기거나 필수 해시태그와 광동 프릭스 팀의 팬아트, 응원보드를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LCK 스프링 시즌을 맞아 각오를 새롭게 다지고 있는 광동 프릭스 선수들과 팬들을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마련했다”며 “선수들의 선전과 팬들의 즐거움을 위한 추가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