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랜선텃밭’에서 키운 농작물 꾸러미 배송

송현섭 / 2023-05-01 16:30:15
가상-현실 잇는 메타커머스 구현…1000명에게 서비스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NH헬스케어 메타커머스 구현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5월 한 달간 농산물을 직접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헬스케어 앱 ‘랜선텃밭 키우기’를 통해 진행된다. 랜선텃밭은 1일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가상 농작물을 수확할 수 있도록 NH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특화된 기능이다.
 

 NH농협생명이 NH헬스케어 메타커머스 구현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5월 한 달간 농산물을 직접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생명의 ‘NH헬스케어 랜선텃밭 농산물 직접 배송 이벤트’ 이미지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랜선텃밭의 농산물을 직접 집에서 받아봤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용해 가상과 현실을 잇는 메타커머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총 20종의 가상 농산물 중 3개 이상 수확한 고객을 추첨해 1000명에게 실제 농산물 꾸러미를 제공한다. 농산물 꾸러미는 여름철 건강관리에 좋은 제철 농산물로 제공된다.

한편 농산물 꾸러미 제작과 배송은 앞서 NH농협생명과 지난 3월 업무협약을 맺은 농협경제지주 온라인사업부에서 맡는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농협경제지주와 업무협약 이후 처음 시행되는 사업인 만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상호 신뢰와 호혜를 토대로 금융·경제 시너지 창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