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이자 이천시 당협위원장인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이 지난 7일 이천시 당협 이천사랑봉사단과 함께 새만금을 찾아 ‘2023 새만금 잼버리’ 성공기원을 응원했다.
이날 송 의원과 이천사랑봉사단은 지역의 특산물인 ‘장호원햇사레복숭아’와 ‘임금님표 이천 쌀’로 만든 식혜 등을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조직위원회에 전달하고, 잼버리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했다.
![]() |
지난 7일 송석준 의원이 이천시 당협 이천사랑봉사단과 함께 새만금을 찾아 ‘2023 새만금 잼버리’의 성공기원을 응원했다. [사진=연합뉴스] |
잼버리 현장 방문은 국민의힘 소속 경기도당 당직자들을 비롯해 이천시 국민의힘 봉사단, 이천시 의원, 경기도 의원들이 함께 했다.
송 의원은 조직위원회를 방문해 국무조정실장과 새만금개발청장, 한국스카우트연맹 사무총장 등을 만나 추가지원 방안 등을 논의하고, 각국의 스카우트 대원들을 만나 응원했다.
송석준 의원은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는 지구촌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라며 “이번 대회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4만5000여명의 청소년들이 대한민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느끼고 안전하게 대회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