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역 한우차돌삼합 맛집 '진대감', 이색 별미로 눈길

임종현 / 2019-10-15 14:15:30

서울 송파구 가락동은 국내 최대 규모의 농수산물 도매시장이 있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아울러 가락시장역, 경찰병원역, 개롱역, 오금역, 송파역으로 둘러싸여 있다.


 


그 이외에도 각종 사무실, 아파트, 학교 등이 밀집되어 있는 만큼 곳곳에 가볼만 한 맛집들도 많다.


 


최근 가락동 일대에서 가장 핫한 맛집으로 꼽히는 곳 중 하나는 진대감이다. 가락동 맛집 진대감의 대표메뉴는 1++ 한우와 생물 키조개 관자를 불판에 굽고 여기에 여수 돌산 갓김치, 명이나물, 백김치 등과 곁들여 삼합으로 즐기는 한우차돌삼합이다.


 


이곳은 대표메뉴인 한우차돌삼합 이외에 한우차돌박이, 한우 특등심, 생삼겹이 있다.


 


그 이외에도 구이메뉴와 매운 갑오징어 갈비찜, 한우육회, 묵은지 김치찌개 메뉴를 갖춤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고기를 다 먹은 후에는 날치알볶음밥을 비롯해 차돌초밥, 해물라면, 묵사발, 누룽지, 등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대감 정식, 진대감 특정식, 진대감 코다리정식, 한우무우국 등의 점심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가락시장역은 물론이고 송파 맛집으로도 입소문이 난 진대감은 이색 별미, 차돌삼합 맛집을 찾는 고객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가족 외식장소,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일반 고깃집은 식상하고, 색다른 음식을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고 계시는데 감사하게도 한번 오신 분들이 계속해서 재방문 해주신다"며 "고객분들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가실 수 있도록 음식의 맛부터 서비스까지 항상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차돌삼합 전문점 진대감은 TV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서 개그맨 이영자가 추천한 맛집이자 '맛있는녀석들'에도 소개된바 있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