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높이는 간식으로 좋은 브라질너트의 효능

조요셉 / 2019-11-01 17:33:53
▲(출처=ⓒGettyImagesBank)

서구화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떨어진 체력으로 인해 면역체계가 무너지고는 한다.


이와 함께 각종 매체에서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소개하곤 한다.


자연식이 가장 좋다고 볼 수 있다.이런 많은 자연식 중에서 간식으로 적합한 것은 견과류다.


우리 몸에 견과류는 많은 도움을 준다.


이 세상엔 여러가지 견과류가 있고건강에 견과류가 좋다고 하지만 이런 수많은 견과류는 다른 효과가 있어서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이 가득한 것을 먹어야 한다.


이러한 견과류 중에 이러한 브라질너트는 바로 특히 몸에 좋은데 주목받고 있는 브라질너트가 뭐냐면 보통 아마존 강에서 나는 나무의 열매 중 하나다.


보통 이러한 브라질너트는 바로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성인병을 앓는 사람들에게 큰 효능을 발휘한다.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이들에게 좋다는 브라질너트의 효능과 과다섭취시 일어나는 부작용을 연구해보자.우리에게 도움을 준다는 브라질너트 먹는 법은 다양한데 시중에 파는 원래의 브라질너트를 먹던가 곱게 빻아진 분말가루로 우유에 타, 마실 수 있다.


아니면 각종 샐러드나 요구르트에 함께 먹을 수 있다.이렇듯 이 브라질너트는 많은 효능이 있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당연히 부작용이 일어나는데 과다섭취 시 복통,설사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일종의 셀레늄 중독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셀레늄이 과하게 많으면 탈모, 발열, 위장장애, 배변장애 등이다.


거기에 땅콩 알레르기가 있다면 브라질너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 브라질너트는 하루에 1~2알 정도가 적당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