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화사의 공항 패션 중에 노브라로 등장해 화제가 된바 있다. 이날 화사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노브라 상태로 등장했지만 화사는 개의치 않은 쿨한 면모를 보였다.
더불어 마마무 휘인이 과거 음주 및 욕설 연상 방송 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이와 관련해 휘인은 공식 팬 카페에 '죄송합니다'란 제목으로 사과문을 게재했고, "말 실수를 했다"며 "단어의 뜻을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저의 실수"라고 스스로의 잘못을 인정했다.
앞서 휘인은 과거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한 생방송 중 "퍽 댓 쉿"(Fu** that shit), "마더 펌킨"(Mother Pumpkin) 등의 단어를 지속적으로 사용해 욕설 방송 논란으로 비난을 산바 있다.
또한 현재 나이 25세인 휘인(본명 정휘인)은 쌍수 등 성형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가운데 SNS 등을 통해 게재된 과거 및 현재 사진들로 자연미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걸그룹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한 사진에는 화려한 드레스에 왕관을 쓴 솔라, 카메라 렌즈를 들고 있는 문별, 오렌지색 후드를 입은 휘인, 빨간색 코트를 입은 화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모습을 선보였다.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구성된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이미지와 관련한 새 앨범 `reality in BLACK`는 14일 오후 6시 발표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