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정혜영 나이 차이? "부부싸움 한 번도 안 해" 직접 밝힌 3가지 '재조명'

배연수 / 2019-11-10 11:08:05
▲(사진=ⓒ션인스타그램)

최근 ‘신상출신 편스토랑’에 배우 정혜영이 출연하며 남편 션과의 잉꼬부부 비결이 다시금 재조명됐다.


 


정혜영은 올해 나이 47세, 션 나이 48세로 두 사람은 지난 2004년 결혼해 슬하네 4명의 아이들을 두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부부싸움은 없었다고 밝히며 그 비결로 3가지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션은 "안 싸우는 이유가 있다. 세 가지를 마음에 명심해야 한다"며 운을 뗐다. 이어 "첫째는 서로 먼저 대접해야 하는데 남편은 왕자로 대접, 아내는 공주로 대접받으려고 한다. 그러려면 누군가는 하인이 되어야 한다. 하인의 아내는 하녀다. 왕자를 대접하면 아내는 공주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둘째는 서로의 장점을 보려고 해야 한다. 연애때보다 결혼하면 더 많이 싸운다. 사람이 바뀐 게 아니라 관점이 바뀐 거다. 결혼 후에도 장점을 끄집어 내주면 사람은 발전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 번째는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면서 살아야 한다. 오늘 만약 아내와 싸웠는데 마지막이었다면 얼마나 마음이 슬프겠냐. 오늘을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면 더 행복해진다"고 남다른 비결을 언급해 감탄을 자아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