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MBC ‘언니네 쌀롱’ 메이크오버에 지원한 도전자는 다름 아닌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 김승현이다. 김승현X장정윤 작가는 생활 정보프로그램 ‘알토란’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김승현은 절친 최제우와 동반 출연했다. 원조 하이틴 스타이자 잘나가는 모델로 한때 패션계를 장악한 김승현의 놀라운 변신이 예고됐다. 누리꾼은 ‘언니네 쌀롱’ 예고편에서 최제우를 확인하고 경악했다. 1998년 ‘짱’, ‘영웅’이라는 노래를 부르던 원조꽃미남 최창민이 그였다. 최제우 나이는 올해 39세다. ‘슈가맨’ 탑골지디(GD) 양준일이 소환되면서 최근 슈가맨에서 보고싶은 가수로 최창민을 꼽는 팬들이 온라인 탑골공원을 장악했다. 최제우는 개명이유에 대해 제우라는 이름이 독특하고 동명 연예인이 없어 선택했다고 전한 바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 게스트로 출연해 홍경인, 이의정과 함께 리와인드1996을 회상한 바 있다.

‘알토란’ 장정윤 작가와 내년 2020년 1월 결혼을 앞둔 김승현은 ‘살림남2’ 결혼 프로포즈 장면에서 고은정으로 잘못알려진 장작가의 실명을 거론했다. 알토란 고은정 작가는 나이·사진 등 추측성 기사로 누리꾼의 관심을 끌었다. 최제우(최창민)과 잡지 화보를 휩쓸었던 김승현 올해 나이 39세로 최근 김승현 부모님과 CF 광고를 찍는 등 인기가 급상승했다. 김승현 차와 전부인 루머로 장시호까지 일거수일투족이 회자됐다. 김승현 딸 수빈 나이와 대학은 물론 김승현 차와 이혼·재혼에 대한 사연이 재조명됐다. 연예인 김승현은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 농구 해설가와 동명이인이다. 그는 취미로 20년 가까이 연예인 농구단에서 활동, SBS 농구 예능에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알토란’ 김승현X장정윤 작가 연애기간은 MBN '알토란'을 함께하던 지난 10월부터로 알려졌다. 본격 공개 연애를 시작하며 김승현은 여자친구 장정윤과 내년 초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 최근 김승현 2세, 임신 루머가 있었지만 이는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살림남2' 김승현은 제2의 전성시대를 맞았다. 최근 방송에서 김승현어머니 아버지, 부모님과 함께 신혼집을 보러 가는 장면부터 그와 똑닮은 김승현 동생 김승환의 사업 욕망 편이 인기를 끌었다. 김승현 엄마인 어머니와 아버지 케미도 ‘살림남’에서 놓칠 수 없는 재미요소다. 김승현 가족은 철학관 사주가(역술인)을 찾아 궁합을 봤다. 김승현은 장정윤과 사주가 좋다는말에 입꼬리가 귀에 걸렸다. 미혼부에서 새가족을 맞는 김승현의 살림하는 남자의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MBC 예능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며 슈슈스 스타일리스트한혜연과 헤어스타일리스트 차홍,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업로드하며 유튜버로 성공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와 개그맨 조세호가 출연한다. 현재까지 ‘언니네 쌀롱’을 거쳐 스타일 변신을 한 연예인으로는 김완선, 함소원 등이 있다. 최근 한예슬은 ‘언니네 쌀롱’ 하차를 선언했다. 하차이유는 차기작을 위한 연기집중이다. 한예슬 대표에 이어 모델 이소라가 합류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