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강식당3’ 위치 어디? 규현 제대 후 ‘강핏자’ 취업, 나폴리피자도 뚝딱!

배연수 / 2019-07-12 15:21:23
▲'강식당' 규현 송민호(사진=ⓒ피오인스타그램)

 


최근 ‘강식당2’가 종영하고 ‘강식당3’가 갑작스레 첫 방송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는 ‘강식당2’의 급 종영 소식이 전해져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든 바 있다. 이후 나영석PD는 ‘강핏자’ 오픈 소식을 전하며 멤버들의 직급이 변화됐음을 알렸다.


 


기존 떡볶이, 국수 등의 메뉴도 파스타, 피자 등으로 싹 바뀌었다. 이에 따라 강호동은 파스타를, 피오는 그대로 김치밥을, 규현은 피자를, 안재현은 오므라이스를, 이수근은 설거지를, 은지원 송민호는 디저트를 담당하게 됐다.


 


식당 위치는 그대로 경주 ‘화랑교육원’에서 진행된다. 다만 화덕이 자리잡는 등 인테리어에 변화를 줬다.


 


한편 경주 남산동에 위치한 화랑교육원은 방영 전부터 위치가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1973년 개원한 경주 화랑교육원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남산자락에 위치하고 있다.


 


‘강식당3’ 메인 셰프로 합류한 규현은 제대 2일만에 강식당에 합류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규현은 지난 2007년 발생한 교통사고 때문에 현역 대신 공익 근무를 마쳤다. 규현 나이는 올해 나이 32세로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를 졸업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