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캠핑클럽'로 핑클 완전체가 뭉친 가운데 '옥주현'의 근황이 화제다.
옥주현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옥주현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옥주현은 "야구장의 옥주현들. 2008년과 2015년에는 한국 시리즈에서 애국가를 불렀고 2019년에는 올스타전에 등장합니다. 내일모레"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옥주현 씨, 궂은 날씨라는데 괜찮으실까요?" "눙이즈뭔들" "캠핑클럽 재밌어요" "언니의 목소리가 우리나라를 빛내줍니다" "미모 무엇?"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JTBC '캠핑클럽'은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떠나는 여행으로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14년 만에 '캠핑클럽'을 통해 뭉친 옥주현, 이효리, 성유리, 이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다같이 전남 진안으로 향했고 가던 도중 핑클의 노래를 듣던 옥주현은 눈물을 훔쳐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이효리는 "왜이래 갱년기야?"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캠핑클럽' 첫 번째 캠핑지는 용담섬바위 캠핑장으로 진안군 안천면 안용로의 용담호와 금장이 마주하는 지점에 위치한 섬바위로 알려졌다.
한편, ‘캠핑클럽’ 방송과 함께 ‘캠핑카 렌트’ ‘캠핑카 대여’는 물론 ‘이진 남편’ ‘성유리 결혼’ ‘옥주현 결혼’ 등의 키워드가 인기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9월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했다. 이진은 2016년 6살 연상인 남편과 결혼했다. 성유리는 프로골퍼 안성현과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옥주현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