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오스틴 강' "의외의 친분 눈길" 국적·나이·본명 등 재조명

박경태 / 2019-07-23 09:32:23
오스틴강 인스타그램 통해 근황 소식 알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오스틴강 출연 ⓒ오스틴강 인스타그램) 

최근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했던 셰프 오스틴강의 근황이 화제다. 이어 오스틴 강 나이, 오스틴 강 국적, 오스틴 강 식당 등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오스틴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트를 입은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멋지다" "오스틴강 키가 몇이에요?" "사람이 좋다 잘 봤어요" "진짜 기럭지" "오스틴강 나이도 키도 몸매도 다 반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 최근 게시물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함께 찍은 사진도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오스틴 강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오스틴 강은 한국에 온 이유, 한국에서 했던 일, 앞으로의 꿈 등에 대해 심경을 털어놨다.  오스틴강은 한국 생활 초반 영어 강사, PT 트레이너, 홍삼 농장 인부 등으로 생계를 유지했다. 언어가 서툴렀기 때문이다.  

또한 모델과 셰프로 활동하고 있는 바, 오스틴 강은 "TV에 나온다고 해서 연예인이라는 생각은 안 한다"며 "보통 모델들은 배우나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사람이 많은데, 내 열정은 요리"라고 의지를 밝혔다. 

오스틴강은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한국 이름은 강민주이고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4에서 준우승을 거둬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나 혼자 산다' '훈맨정음' '우리 집에 왜 왔니' '그랑블루'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한 바 있다. 한편, 오스틴 강이 출연하는 ‘사람이 좋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분에 방영되며 23일 오늘은 이세창 편이 방영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