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백반집, 백종원 사칭해 “명백한 사기VS자극적 편집” 엇갈린 반응…백종원 ‘분노’했다

이강수 / 2019-07-25 11:52:00
▲ ‘백종원의 골목식당’ 예고편 (사진=ⓒ SBS 홈페이지)

어제(24일) 방송된 SBS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다음번 방송 예고로 과거 솔루션을 받았던 이대 백반집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공개된 예고편 속 이대 백반집은 백종원의 솔루션을 사칭, 백종원의 깊은 분노를 자아냈다.


 


예고 영상 속 이대 백반집 사장님은 “새로 솔루션을 받은 것이다”며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고, 백종원의 솔루션이 맞냐는 질문에 “백종원 음식은 너무 짜거나 달기만 하다”고 언급하며 “지금이 훨씬 더 맛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에 백종원은 분노를 숨기지 못했다.


 


한편 이대 백반집은 방송 출연 이후 SNS에서 큰 논란이 되기도 했다. 가게에 방문한 손님들은 SNS에 후기를 통해 “방송에서 봤던 거랑 전혀 다르다”, “방송에서는 개선한 듯 하지만 결국 사장님 욕심을 버리지 못하는듯”, “솔직히 방송보고 기대하고 왔는데 실망이다”와 같은 혹평이 쏟아지기도 했다.


 


논란의 에고편이 공개되지 현재 온라인 상에서는 “백종원의 솔루션을 사칭하는 것은 사기나 마찬가지다”는 주장과 “예고편이 자극적으로 편집됐을 수 있다. 두고보자”는 입장이 갈리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